Subtotal: 1 × $940.00
"2024년 미국 대선, 한국시간으로 내일 저녁 투표 시작!"
본문.
(1) 내일 저녁(한국 시간, 2024년 11월 5일)에는 미국 대통령 선거의 본 투표가 실시됩니다. 이에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.
(2) 현지 시간으로 2일 뒤에 시작되는 제 47회 미국 대통령 선거의 본 투표가 한국 시간으로 내일 저녁에 시작됩니다. 그 표정은 서늘한 긴장감을 풍깁니다.
(3) 후보인 해리스는 펜슬베이니아의 스윙 스테이트 조언자인 블랙 교회를 마지막 일요일 선거 집회의 장소로 선택했습니다. 복음서의 한 구절인 '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계획을 세우셨다'를 인용하며, 기도만으로는 부족하고 행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표심을 호소했습니다.
(4) "저는 놀라운 방식으로 행동하는 신앙을 보았습니다. 저는 증오와 분열의 땅을 넘어 새롭게 전진하는 국가를 보았습니다." - 해리스
(5) 반면 트럼프 후보는 펜슬베이니아 스윙 스테이트를 방문하여 녹슨 허리띠라고 알려진 쇠퇴하고 있는 산업 지역의 정서를 자극했습니다. 그는 바이든-해리스 행정부의 오류 관리가 미국을 실패한 국가로 만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.
(6) 또한 그는 선거 부정의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.
(7) 역사적인 미국 대통령 선거가 한국시간으로 내일부터 시작됩니다. 세계의 눈이 그 결과에 집중될 것입니다.
Popular Comments
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.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,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.
답글고통을 느끼지 않으면서 기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. 누군가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할 때, 그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.
답글가장 작은 일이라도 가치 있게 하려면 우리는 노동을 감수해야 합니다. 누군가가 책임을 져야 할 때, 그 고통을 받아들여야만 합니다.
답글